경상일보를 시작페이지로 ㆍ 즐겨찾기
전체기사 | 기사모아보기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알림 | 화촉 | 부고 | 모집 | 자유게시판
경제금융가
BNK금융그룹 부산은행·경남은행 고객센터, 3년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5.03  22:52:37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과 경남은행 (은행장 황윤철)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 평가’에서 2016년 이후 3년 연속 지방은행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BNK금융그룹 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과 경남은행 (은행장 황윤철)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8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 평가’에서 2016년 이후 3년 연속 지방은행 부문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KSQI는 국내 40개 산업 250개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등 16가지 항목에 대한 서비스 수준을 평가하는 서비스품질 지수이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상담과 상담 품질 향상을 위해 지식관리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두 은행은 빅데이터와 인공지능(AI)을 적용한 상담분석시스템과 모니터링 프로그램 구축에 나서는 등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BNK금융그룹 관계자는 “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을 계기로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고객센터가 더욱 친절하고 신속한 상담으로 상담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고객편의를 강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창식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카카오스토리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로그인
- 의견쓰기는 로그인후에 가능하며,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가성비 뛰어난 트렌디 투자상품 섹션오피스 아산 삼성전자 정문 앞 스마트타워
2
남북정상회담 개최! 파주 일대 훈풍 속 ‘월드스테이 상업시설’ 각광
3
[기고]기후변화 대응, ‘친환경 교통 주간’ 동참
4
“울산항 유라시아 북방권역 에너지허브항으로”
5
정해인, '상쾌한 먹방의 정수란 이런 것!'
6
현대미포조선, 카페리 추가 수주…여객선시장 입지 강화
7
집의 의미를 넘어 명소가 된 고급주택
8
[특별기고]“희망의 불씨를 꺼뜨려서는 안됩니다”
9
시민공청회, 시민 복지욕구 반영, 5대 분야 사업 제시
10
'미스터 션샤인' 배우 이승준,연기력으로 시대적 절실함 표현
신문사소개고충처리인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울산광역시 남구 북부순환도로 17 | Tel 052-220-0515 | Fax 052-224-1030 | 사업자번호 610-81-0790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정환
Copyright © 2011 경상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