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삼호 예비후보와 공천 경쟁

▲ 무소속 송인국 동구청장 예비후보(가운데)가 14일 울산시의회에서 바른미래당 입당 발표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6·13 지방선거에 울산 동구청장 예비후보로 나섰던 무소속 송인국 전 울산시의원이 바른미래당에 입당했다.

송 전 시의원은 14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바른미래당 입당 기자회견을 가졌다.

송 전 시의원은 “분열정치를 끝내고 새로운 대안정당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 가고자 하는 바른미래당에 입당했다. 동구청장 예비후보로 나선다”고 밝혔다.

그는 “‘국민통합, 정의롭고 따뜻한 대한민국’ 이라는 창단목적과 낡고 부패한 기득권 보수와 무책임하고 위험한 진보의 극단적 대립으로 민생은 외면당하고 진영의 논리에서 헤어나지 못한다는 시대인식에 공감하며 함께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염포산 터널 무료화, 정리해고 반대, 자영업 활성화를 실현하기 위해 고뇌에 찬 결단으로 바른미래당 동구청장 후보로 출마하게 된 충정을 잘 헤아려 주길 바란다”며 “바른미래당과 함께 뜻을 모으고, 힘을 모아 비정규직의 차별없는 노동문화를 정착하며 자영업 활성화로 미래먹거리 산업과 조선해양플랜트 산업을 육성발전 시키겠다”고 했다.

한편, 기존 손삼호 동구청장 예비후보와 함께 송인국 예비후보가 중앙당에 공천을 신청해 놓은 상태라고 시당측은 설명했다. 차형석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