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5월 15일(화) 서울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마이리틀가든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 행사를 진행했다.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5월 15일(화) 서울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마이리틀가든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 행사를 진행했다.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키엘의 사회 공헌 활동 ‘네이처앤더시티(NATURE+THE CITY)’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이번 팝업 스토어오픈 행사에는이번 캠페인의 파트너이자 신곡 에브리데이(EVERYDAY)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그룹 ‘위너(WINNER)’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코엑스몰 키엘 부티크에서운영되는 #마이리틀가든 팝업 스토어에서는 위너 4인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키엘X위너 칼렌듈라 꽃잎 토너 리미티드에디션(500ml)과 에코백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 쓴 공병을매장에 가져오면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칼렌듈라 꽃과 식물을 심어작은 정원으로 만들어되돌려 준다. 
또한,#마이리틀가든 해시태그와 함께 키엘 공병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거나,공병을 팝업 스토어에 가져오면 1개당 1천원의 기부금이 조성된다.키엘과위너가 함께한 캠페인 수익금 중 일부는 비영리 단체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