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등을 운영하는 국내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본죽 매장의 인기 반찬류인 장조림을 18일(오늘) 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본죽 장조림 판매는 18일 17시 50분부터 40분간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먹을수록 부드러운 감칠맛이 일품인 ‘본 쇠고기 장조림’ 6팩과 호주 청정우에 신선한 국내산 메추리알을 넣은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9팩 등 총 15팩의 최다 구성으로, 59,900원에 선보인다. 특히, 홈앤쇼핑 모바일 앱(APP) 통해 구매할 시, 10% 추가 할인은 물론 10% 적립 혜택까지 제공한다.

본죽 장조림은 실온에서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한 팩에 200g씩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한 팩씩 꺼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최근 간편한 식사를 선호하는 1인 가구 및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맛과 영양을 가득 담은 본죽 장조림 세트의 인기도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판매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맛뿐만 아니라 할인 및 적립 등 추가적인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4년 11월 출시한 ‘본 쇠고기 장조림’과 ‘본 메추리알 쇠고기 장조림’ 2종의 본죽 장조림 세트는, 홈쇼핑에서 방송을 시작한 이후 약 100회 이상 방송될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본죽 장조림 세트와 더불어 ‘본 오징어 초무침’은 전국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