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박람회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 5월 26~27일 양재 aT센터서 열려

 

웨딩전문기업 아이니웨딩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

아이니웨딩에 따르면, 2018 서울웨딩박람회 일정 중 단 4회만 개최되는 대규모 박람회의 하나인 이번 아이니웨딩혼수박람회는 ‘대한민국 최초 웨딩파크’라는 콘셉트로, 최신 웨딩트렌드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년 결혼 성수기 일정에 맞춰서 진행되는 아이니웨딩박람회는 웨딩박람회 후기가 많은 결혼박람회로 잘 알려져 있으며, 150명의 웨딩 컨설팅 전문가들과 검증된 200여개 웨딩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는 ‘웨딩파크’라는 콘셉트처럼 박람회 현장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리허설 포토존에서는 스튜디오 리허설을 체험할 수 있으며, 테마 드레스존에서는 테마와 분위기에 맞는 드레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웨딩 스타일링존에서는 신부님들을 위한 맞춤 메이크업을 상담 받을 수 있다. 웨딩 클래스존에서는 웨딩소품 제작 등 아이니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이 열린다.

또한, 예비부부를 위한 흥미로운 체험이 박람회장에 마련돼 있다. 네일케어 무료 진행, 커플 캐리커처 체험, 특별한 청첩장 만드는 캘리그라피, 폐백음식 무료 시식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최신 웨딩 트렌드도 현장에서 눈으로 직접 확인 가능하다. 로맨틱, 엘레강스, 페미닌, 럭셔리 등 다양한 콘셉트의 드레스와 스탠다드, 댄디, 컬러매치 턱시도가 다양하게 전시돼 있어 미리 예식 스타일을 준비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헤어와 메이크업 트렌드도 엿볼 수 있다.

웨딩과 혼수 할인 혜택 역시 푸짐하다. 박람회 참가 예비부부에게는 스튜디오 30만원 할인, 드레스 50만원 할인, 메이크업과 혼수 할인 및 추가 혜택뿐만 아니라, 웨딩홀 조기 계약 시 사용료 최대 580만원 할인과 식대 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과 선물을 선사한다. 스페셜 베네핏으로 신랑신부 건강검진과 치아검진을 전원제공하며, 27만원 상당 명품폐백, 웨딩패키지 15만원 할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예비신부들이 선호하는 샤넬 2.2라지 플립백, 입생로랑 립틴트, 디올 향수 등 명품 추첨 행사도 준비했다. 당일 12시 이전 계약자에게는 남성데일리코디 15종 세트를 주며, 3개 이상 계약한 고객에게는 삼성 전자레인지를 선물한다.

아이니웨딩 관계자는 “아이니웨딩은 1:1 동행서비스와 최저가 현혹상품이 없는 100% 정찰제 안전시스템, 서비스 품질보증제 시행, 예비부부 세이프티 서비스 등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제도들을 도입하고 있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다양한 결혼 준비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아이니웨딩박람회에서 믿고 안심할 수 있는 결혼식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결혼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의 사전 참가 신청으로 진행되며,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 참가 신청가능하다. 현장 방문 시 입장료는 1만 원이다.

한편 아이니웨딩은 수원, 인천, 대전, 광주 등 전국최대 지사망을 구축했으며, 1대1 맞춤 동행 케어서비스를 하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들을 통해 결혼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