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축빌라 분양을 받은 계약자가 관계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부의 부동산 정책이 지속적으로 발표되면서 부동산 시장에는 다양한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치솟는 집값을 안정시키기 위함이지만 아직까지 그 고지가 높아 많은 수요자들은 보다 합리적인 신축빌라를 통해 내 집 마련을 계획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로 신축빌라를 선호하는 연령대가 다양하며,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부터 자녀를 출가 시킨 노부부까지 다양한 가족구성원들의 가구가 신축빌라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주변의 정주여건과 신축빌라 내부 구조 등 다양한 조건을 확인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인기 있는 신축빌라는 역세권과 학세권 등의 입지를 선점한 곳이라 할 수 있다.  

역세권 신축빌라 및 학세권 신축빌라 가운데 합리적인 조건과 입지적 장점까지 갖추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거래량이 높고 미래가치 또한 우수해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나날이 높아지는 지역으로는 서울과 경기, 인천 등이 있다. 

하지만 허위매물도 함께 기승을 부리고 있어 안전한 거래가 중요한 시기다. 신축빌라 분양 관계자는 “허위매물에 대한 손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이 되기 때문에 안전한 실매물 거래가 중요하다”며 “수요자들은 옥석을 가릴 수 있는 현명한 지혜와 꼼꼼한 정보 분석이 필요하고, 신축빌라 전문업체를 통해 조언을 구하면 한 결 수월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허위매물 없는 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기업으로 소비자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드림하우징’은 신축빌라의 시작부터 끝까지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드림하우징의 실매물 인증 시스템은 바쁜 소비자들에게 안전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으로 만족도가 높다. 신축빌라 분양 매매의 모든 것을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진행하고 있는 드림하우징이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중요요소들을 상세하게 알려줘 주목 받고 있다.

드림하우징에 따르면, 신축빌라를 선택하기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것은 가족구성이 원하는 지역 결정이며, 원하는 지역은 직장과 학교의 거리도 함께 체크하는 것이 좋다. 또 삶의 편의성을 높여줄 수 있는 생활인프라도 눈 여겨 봐야한다.

원하는 지역의 신축빌라 주변으로 교통환경과 주생활권 인프라, 교육환경이 잘 갖춰져 있으며, 생활의 편리함은 물론 향후 거래에 있어서도 상당히 유리한 조건으로 작용한다. 

삶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대표적인 요소는 지역 내 대형마트와 병원, 약국 등 주생활권이 될 수 있는 생활편의시설이며, 더불어 술집이나 유흥업소 등의 유해시설을 피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면 좋다.

입지가 결정된 후에는 가족구성에 따른 신축빌라 내부의 방 개수와 크기, 구조, 주차공간 등을 확인해야 한다. 가족 구성원에 알맞은 주택의 구조 및 형태를 고려한 뒤 만족스러운 신축빌라를 찾아야 일상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대출금액과 대출가능 여부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이 역시 신축빌라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것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진행하는 드림하우징에서 함께 확인 가능하다. 신축빌라 계약부터 입주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고 있는 드림하우징은 허위 매물 없는 정직한 신축빌라 분양 매매 전문기업으로 내 집 마련의 동반자라 불리고 있다.

높은 신뢰도를 구축한 드림하우징은 최근 신축빌라를 선택할 때 필요한 노하우 및 지역별 시세를 드림하우징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해 눈길을 끈다.

신축빌라의 선호도가 높은 대표적인 인기지역은 동작구, 관악구, 강북구, 중랑구, 강동구, 인천, 부천, 일산, 파주 신축빌라 등이 있다. 

그 중 강북구는 전용면적에 따라 1억5천부터~2억 중후반대의 시세가 형성돼 있고, 강북구 신축빌라와 근접한 거리에 있는 도봉구 신축빌라도 비슷한 분양가임을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강북구, 도봉구와 근접한 의정부 신축빌라의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다. 

경기지역 신축빌라 가운데 일산 파주의 인기가 높다. 일산신축빌라 가운데 덕이동 내유동 대화동 식사동 풍동 성석동 파주신축빌라는 야당동 등이 문의가 많다. 

인천신축빌라의 경우 부평구 지하철 트리플역세권이 가장 인기가 많은 지역 중 하나다. 인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있고, 약 1억 6천~ 2억 2천만원선이다. 간석동 만수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 4천~ 1억 8천선에 매매가 진행 되고 있으며, 남구 숭의동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 2천~ 7천만원대 분양 중이다. 

서울 경기지역보다 실입주금이 월등하게 저렴한 특징을 지닌 곳 중 부천 소사구 신축빌라 현장과 원미구 신축빌라 현장이 있다. 인천지역과 함께 역세권이라는 입지적 장점이 돋보여 서울에 직장을 두고 있는 신혼부부가 신혼집 구하기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찾는 1순위 지역이기도 하다. 

한편, 신축빌라투자 및 빌라갭투자를 시작한 드림하우징은 방배동부동산을 중심으로 강남구는 역삼동과 개포동을 빌라분양, 빌라투자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중이다. 

서초구 신축빌라는 방배동 양재동으로 동작구는 사당동 상도동을 관악구는 봉천동, 신림동, 남현동, 금천구, 영등포구까지 정보제공을 하며 이수역(총신대입구) 사당역 내방역 방배역 위주로 신축빌라 갭투자 및 신축빌라분양 서비스를 진행한다.

드림하우징의 체계적인 시스템은 신혼부부를 비롯해 많은 수요자들에게 신축빌라 분양 및 신축빌라투자 또는 소액부동산투자 빌라갭투자까지 동시에 알아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호평 받고 있다.

드림하우징 측은 “지역과 입지에 따라 신축빌라의 시세도 다 다르기 때문에 전문적인 분석이 필요하고, 허위매물 없이 신축빌라에 대한 모든 것을 체계적으로 분석하는 드림하우징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실매물 신축빌라 내용을 눈으로 먼저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했다.

이어 “신축빌라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활성활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