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마무 깜짝 등장한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 바이럴 영상 캡처

아사히 드래프트마스터와 마마무가 함께하는 수퍼 라이브 디지털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는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 매장에 마마무가 깜짝 등장해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하고, 고객들과 아사히 맥주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페이스북 각종 페이지에서 조회수 수십만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 매장에 당장 가고싶다’, ‘편의점에 가서 아사히 맥주를 사와야겠다’, ‘여름 오기 전에 맥주 한잔 마시고 싶다’, ‘마마무 완전 좋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번 바이럴 영상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는 ‘맛있는 생맥주 5원칙’을 지키며 최상의 상태로 아사히 맥주를 제공해 롯데아사히주류로부터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 업소로 인증받은 매장이다. 미스터리 쇼퍼 테스트를 통해 철저하게 관리해 최고의 신선도를 유지한 아사히 맥주를 즐길 수 있다.

롯데아사히주류 관계자는 “여름철 특히 사랑을 받는 아사히 맥주를 맛볼 수 있는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 업소에서 경쾌하고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를 자랑하는 마마무의 깜짝 공연이 펼쳐져 고객들의 호응을 받았다”며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 인증을 받은 매장에서는 ‘맛있는 생맥주의 5원칙’을 지킨 최고의 아사히 맥주를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사히 드래프트 마스터와 마마무의 바이럴 영상은 페이스북 및 유투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