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천힐스타운 용인 동천포레 단독형 타운하우스 조감도

서울 강남에서 20분 거리에 아파트를 벗어나 다양한 형태의 주거공간들이 숲세권을 기반으로 들어서고 있다.

이는 전원주택으로 알려진 전원생활과는 다른 도심 속의 주거공간에서 자연과 힐링 할 수 있는 1석2조의 선택이라는 점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동천포레 단독주택이 들어선다,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자연친화적 편안함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동천포레단지는 선시공 후 분양으로 7월 준공으로 입주가 빠르며 완공된 집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안전하게 분양 받을 수 있다.

동천포레가 들어서는 용인 수지구 동천동의 경우 동천2지구개발 사업 및 신분당선 연장선인 동천역이 개통되어있고 동천파크자이1.2차 2500세대가 올해8월부터 입주예정으로 주변 땅값은 물론 인근 아파트 및 주택가시세도 꾸준히 상승 하고 있는 추세이다.

때문에 동천포레에서 내놓은 6억대라는 분양가는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화제가 될 수밖에 없다.

동천포레는 한가구가 지상1~3층을 프라이빗한 주거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1층에 개인주방과 거실 정원(테라스)이 위치해 있으며 2층은 부부의 독립된 공간으로 사용하며 3층은 자녀방으로 구분되어 각자의 생활을 편안하게 누릴 수 있다.

인근 경관이 수려한 친환경 주거환경이지만 도심접근성도 뛰어나다. 인근아파트 단지와 5분거리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수서간 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수도권 진입이 용이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분당 생활권을 10분대로 누릴 수 있는 좋은 입지다.

최근 용인시 최초 단독주택사업 승인을 받은 동천포레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산9-38, 산9-39,11번지에 주)동천힐스타운 시행하고 효성건업(주)에서 시공을 하며, 무궁화신탁자에서 자금관리 한다.

또 편리한 생활인프라는 물론 판교, 분당 생활권으로 동천자이 스트리트 상가, 농협하나로클럽, 이마트, 롯데마트, CGV, 경기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쇼핑문화의 생활 인프라와 베스아이, 동천어린이집, 키즈에뜰, 아뜰리에 유치원과 동천초교, 페이스튼 국제초교 한빛중, 이우중, 손곡중, 수지중, 페이스튼국제중 이우고, 수지고, 페이스튼국제고 등 으뜸 교육인프라가 연계되어 있다.

요즘 주거의 큰 축인 숲세권과 힐링의 테마와 관련하여 단지와 연결되어 있는 광교산~청계산 등산로를 이용 가능하고 동천체육공원, 순곡어린이체육공원, 수지체육공원, 새마을공원, 용인아르피아 체육공원 등 생활부터 남다른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동천포레 타운하우스 총 4가지 타입 전용 및 계약면적은 142.02㎡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로 130에 위치한 홍보관 방문예약 후 입주세대 관람과 함께 자세하게 상담 받아 볼 수가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