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은화삼 컨트리클럽 내에 조성되는 타운하우스 '은화삼 샤인빌'이 택지 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간 타운하우스의 입지를 살펴보면 교통 여건이나 생활 여건이 불편하다는 단점을 안고 있는 곳이 많았다. 그러나 최근에는 정주여건을 갖춘 입지에 조성되는 타운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도심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쾌적한 녹지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숲세권 프리미엄을 보유한 타운하우스가 수요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은화삼 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한 은화삼 샤인빌은 약 70여 세대로 구성되어 있는 기존의 타운하우스와 어우러진 100세대 규모의 고급 전원 주택지로 조성될 예정으로 알려져 있다.

은화삼 샤인빌 관계자는 "단지 인근으로는 용인IC가 인접해 있어 분당과 판교 등으로는 20분, 강남으로는 약 30분 대로 이동할 수 있다"며 "단지 앞으로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어 마을버스 이용이 편리하고, 사업지 약 5분 거리로 용인 경전철 공설운동장역이 조성돼 있는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용이하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내년에는 신갈-용인간 자동차 전용도로가 완공 예정되어 있어 분당까지 약 10분대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또한 은화삼 샤인빌은 앞으로 조성 예정되어 있는 신갈-대촌간 고속화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등 다한 광역도로망의 수혜지로 거론되고 있어 더욱 탄탄한 광역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편리한 교통 여건과 더불어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게 조성돼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용인 시내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다양한 상업시설과 주민 편의시설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용인세무소와 처인구청, 시청 등 공공기관과 다보스병원 및 세브란스병원 등의 대형 의료시설,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이마트 등의 풍부한 주민편의시설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은화삼 샤인빌 사업지 인근으로는 용인초, 태성중, 태성고, 용인외고 등을 비롯해 용인대, 강남대, 명지대, 송담대 등 유수의 명문 학교들이 밀집해 있어 우수한 교육 여건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관계자에 따르면 지산리조트와 양지리조트, 애버랜드 등이 사업지와 가까워 다양한 레저 활동 및 여가생활을 누리기에도 충분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한편 은화삼 샤인빌은 고객의 선택에 따른 골조 및 지하주차장 등 일대일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전 필지는 토목공사가 완료된 상황이며 상하수도 및 도시가스, 전기, 광케이블, 오수관 등이 설치돼 있어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다. 은화삼 샤인빌의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처인구 남동 은화삼 샤인빌 현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예약방문이 가능하니 참고하면 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