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리치 파주 더홈’이 본격적으로 조합원 모집 방문예약상담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파주 금촌 새말지구 지역주택조합 사업진행에 탄력을 받고 있다.

경기도 파주 금촌 새말지구에는 약 2,800여 세대 대단지 아파트가 들어서는 가운데, 10년만에 금촌지역 신규아파트 공급으로 ‘휴리치 파주 더홈’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20년 개통예정인 서울문산고속도로금촌 IC가 개통되고 파주시가 추진 중인 지하철 3호선 연장사업인 금촌-조리선 등의 대형 교통개발 프리미엄도 호재로 기대된다.

단지는 경기도 새말지구 파주시 금촌동 390-36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의 중앙선 금촌역초역세권에 들어서는 ‘휴리치 파주 더홈’은 자유로와 제2자유로가 인접해 서울 수도권 진입이 수월한 광역교통환경을 갖추고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단지 바로 옆 금신초등학교를 비롯해 금촌초, 금촌중, 금촌고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고 새말어린이 공원, 공릉천, 신화공원, 명동 공원 등의 자연환경을 가까이 누릴 수 있다.금촌택지개발지구의 생활편의시설과 운정신도시의 생활인프라까지 누리는 더블생활권아파트이다.

신동아 종합건설에서 책임준공으로 평당 600만원대의 가격대로 공급하는 것도 또 하나의 프리미엄으로 기대된다.

‘휴리치 파주 더홈’의 홍보관은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에 위치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