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일보를 시작페이지로 ㆍ 즐겨찾기
전체기사 | 기사모아보기 | 독자투고 | 기사제보 | 알림 | 화촉 | 부고 | 모집 | 자유게시판
경제기업/무역
현대자동차 ‘마룬5’와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러시아 월드컵 기간 TV광고 전세계 방영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11  22:00: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 현대자동차(주)가 국제축구연맹(이하 FIFA) 공식 후원사로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세계적인 밴드 ‘마룬5(Maroon 5)’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주)가 국제축구연맹(이하 FIFA) 공식 후원사로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맞아 세계적인 밴드 ‘마룬5(Maroon 5)’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사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세계적인 유명 밴드인 마룬5와의 협업을 통해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기간 동안 전세계 축구 팬들이 대회의 성적에 구애받지 않고 경기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편안함을 주면서도 긍정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밥 말리(Bob Marley)의 명곡 ‘쓰리 리틀 버즈(Three Little Birds)’를 리메이크했다.

현대자동차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기간 동안 마룬5와 리메이크한 ‘쓰리 리틀 버즈(Three Little Birds)’를 배경 음악으로 활용하고, 현대자동차의 스마트(Smart)하고 혁신적인(Innovative) 브랜드 메시지가 담긴 TV광고(싼타페편, 코나편)를 전세계에 방영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신규 광고에서 마룬5의 ‘쓰리 리틀 버즈(Three Little Birds)’의 음악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스마트한 안전 기술로 걱정 없이 편안함을 누리자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김창식기자 goodgo@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카카오스토리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로그인
- 의견쓰기는 로그인후에 가능하며,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최근인기기사
1
황교익 백종원 저격, “왜 의사들이 당 조심하라고 하겠느냐?”
2
이태양 양심선언, 혼자 당하지는 않겠다? “왜 이런 선수들은 조사하지 않느냐”
3
광주형 일자리 보류 소식에 현대차 노조 부분파업 유보
4
자동차·조선위기 ‘진앙’ 울산 북·동구 집값 급락
5
울산시 5년연속 2조원대 국비확보
6
“허위광고·무단 설계변경…계약 해제하라”
7
경상일보 2019년도 신춘문예 예비심사 완료
8
울산 국회의원들 지역구 예산 대거 확보
9
[주간 증시 전망]12월도 ‘불확실성과의 싸움’ 지속
10
조선위기 극복 불황 타개, 신산업에 예산 집중 편성
신문사소개고충처리인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울산광역시 남구 북부순환도로 17 | Tel 052-220-0515 | Fax 052-224-1030 | 사업자번호 610-81-07906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배정환
등록번호 : 울산,아01105 | 발행인 : (주)경상일보 엄주호 | 편집인 : 엄주호 | 등록날짜 : 2018년 4월 23일
Copyright © 2011 경상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