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재생·재개발 조속 마무리로

혁신도시-구도심 균형발전 추진

▲ 박태완 울산 중구청장 당선인
존경하는 중구 구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을 가슴 깊이 새기며 4년의 임기를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자랑스러운 더불어민주당 당원 여러분. 여러분들의 열정과 변화를 위한 노력이 함께 일구어 낸 소중한 승리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의 자치분권 정신을 구정에 반영하고 문재인 대통령과 더불어민주당의 정신을 구현해 나라다운 나라, 든든한 지방정부를 만드는데 혼신의 힘을 다 바치겠습니다.

천년이상 조상 대대로 살아온 삶의 터전인 중구의 행정을 맡게 되어 크나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우리 중구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 환경을 기반으로 전국적인 문화관광도시로 성장시켜 나가겠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지역균형발전 정책에 맞춰 지체된 중구혁신도시의 새로운 성장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재개발사업의 조속한 마무리와 도시재생 사업과 상권살리기를 통하여 혁신도시와 구도심의 균형발전을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중구 구민 여러분.

이제 주민들과 함께 부정부패 없는 깨끗한 중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교육과 복지에서 앞서가는 중구, 안심하고 여성과 노약자가 살 수 있는 중구, 일자리와 청년의 꿈이 실현되는 중구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선거는 이제 끝났습니다. 이제 중구의 새로운 시작을 위하여 힘을 모을 때입니다. 새롭게 구성되는 중구 의회와 함께 새로운 중구의 시작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