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방송캡쳐

 인터넷상에서 유명 트로트 가수 장윤정 엄마가 사기 혐의로 구속돼 누리꾼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는 지난 14일 장윤정 엄마가 사기 혐의로 고소를 당해 구속을 당했다는 복수의 언론보도가 나온 후 부터다.

그녀는 변제할 자력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지인에게 3년에 걸쳐 20 차례 돈을 빌렸고, 그 피해액이 무려 4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장윤정 엄마는 자신에게 제기된 사기 혐의에 대해 전면 부인을 하고 있는 상황이다.

과거 장윤정과 엄마, 남동생이 그녀가 번 돈을 갖고 다툼이 벌어져 언론을 떠들썩하게 만든 바 있다. 이후 2015년에는 그녀가 딸을 지속적으로 비난하는 내용의 글을 언론사에 보내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모녀관계 끊어라”, “참 너무하네요”, “갚아주면 다음엔 더 커지고 평생 또 빨대 꽂힙니다”, “어떻게 그 많은 돈을 쓸 수 있었을까? 또 어떻게 그만큼 빌릴 수 있었을까? 대단한 능력의 소유자.”, “아무리 부모님께서 구속당하셨는데 마음은편치안으실껍니다.그래도부모님인데?허나 자식이라해도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절대 해결할생각하지마세요 부모된 입장에서 절대 해서는 안될 짓을 한겁니다. 가슴은 아프시겠지만 딸을 이렇게 곤경에 빠트릴수가 없읍니다.힘 내세요 홀몸도 아닌데 아이 생각하셔서 신경자체를 쓰지마세요” 등의 댓글들을 달며 그녀를 비난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