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새 드라마 '시간'에서 악역으로 열연하는 배우 김정태가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신스틸러 배우 김정태가 MBC ‘시간(극본 최호철·연출 장준호)’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 사수 독려에 나섰다.

독보적인 캐릭터와 강렬한 연기로 출연하는 작품마다 인생 연기를 탄생시켰던 김정태가 오는 25일 악인 ‘금테’로의 컴백을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트라이프 자켓과 깔끔한 화이트 셔츠의 김정태가 ‘시간’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어두운 의상과 상반되는 강렬한 붉은색 대본과 함께 은근한 미소와 알쏭달쏭한 표정이 더해져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MBC 새 수목 드라마 ‘시간'은 누구에게나 유한한 시간을 주제로 결정적인 매 순간 저마다 다른 선택을 통해 지나간 시간 속에서 엮이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극 중 김정태는 설지현(서현)의 엄마 양희숙(김희정)의 전 연인이자 자신의 목표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악질 ‘금태성’ 역을 맡았다.

특히 그동안 독보적인 ‘악의 축’ 캐릭터로 안방 극장을 사로 잡았던 그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다시 없을 역대급 악역 탄생을 예고, 또 한번의 연기 변신을 기대케 했다.

한편, 배우 김정태가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시간’은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