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고수희가 '마녀의 사랑'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마녀의 사랑’ 고수희가핑크빛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11시 첫 방송 예정인 MBN 수목드라마 ‘마녀의 사랑(연출 박찬율/극본 손은혜)’는 과학과 경제 논리가 우선하는 현대에서 멸종하지 않고 버티며 사는 마녀들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 세상에 낭만과 로맨스를 찾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

극 중 고수희는 사랑스러움과 애교 가득한 말투와 앵두 같은 입술이 매력적인 패왕색 마녀 ‘조앵두’ 역을 맡았다. 그녀는 전설의 국밥집 마녀 3인방이자 풍류와 사람을 좋아하고 로맨스와 낭만을 그리워하는 귀여운 매력을 가진 마녀이기도 하다.

이처럼 사랑스러운 매력을 지닌 마녀로 완벽 변신, ‘앵두 마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을 것을 예고한 그녀답게 공개된 대본 인증샷 역시 화사한 분위기와 애교 넘치는 미소가 패왕색애교 마녀라는 독특한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고수희는 “앵두는 굉장히 사랑스럽고 애교 넘치는 캐릭터”라며 “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유쾌한 힐링 드라마 마녀의 사랑과 꼭 함께 해 달라”라고 본방 사수를 독려하기도 했다.

한편, 배우 고수희가 출연하는 MBN ‘마녀의 사랑’은 25일 11시 첫 방송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