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더 전속모델 배우 김보검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전속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2018년 FW 시즌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컷 속 박보검은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의 가을 아웃도어룩과트렌디한 디자인의 겨울 아우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시크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재킷과 팬츠,워킹화 등을 함께 매치한 스타일링과 8등신을 넘어 9등신까지 넘보는 우월한 비율이 만난 ‘넘사벽 아웃도어핏’이 눈길을 끈다.

▲ 아이더 전속모델 배우 김보검

특히 박보검은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겨울에도 큰 인기가 예상되는 ‘박보검 패딩’을 활용한 데일리룩을 선보였다.롱 다운재킷과 티셔츠, 팬츠까지 올 블랙으로 통일해 시크하고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이트 다운재킷으로 연출한 컨셉에서는열일하는 독보적 비주얼을 뽐내 완벽한 화보를 완성했다.

▲ 아이더 전속모델 배우 김보검

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이었지만 박보검은 힘든 내색 없이 싱그러운 미소와 여유로운 표정을 잃지 않으며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이끈 것은 물론 화보 컨셉에 따라 밝고 청량한 모습부터 시크한 도시남자의 분위기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프로다운 면모로 촬영 현장 스텝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보검은 오는 11월에 방송되는 tvN드라마 ‘남자친구’에서 평범하지만 행복의 소중함을 아는 ‘김진혁’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