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녀의 사랑’ 배우 고수희

‘마녀의 사랑’ 고수희가 사랑의 큐피드로 활약하며 존재감을 톡톡히 발산하고 있다.

고수희는 극 중 김영옥, 윤소희와 함께 마성의 마녀 국밥집을 운영하는 패왕색 마녀 ‘조앵두’ 역을 맡았다.

앵두는 귀여운 애교와 눈웃음으로 과거 종로를 사로 잡았던 가장 핫 했던 존재.당시 죽도록 사랑했던 인간의 배신으로 인해 처절하게 상처 받지만, 여전히 사람과 사랑, 로맨스를 그리워하는 낭만을 가진 마녀이다.

그녀는 한때 모든 남성들을 마음을 사로 잡고, 종로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천하제일 인기녀답게 운명의 남자와의 키스로 마력을 되돌려야 할 운명에 놓인 초홍(윤소희)을 돕기 위한 특별한 비책들을 내놓는다.

고수희는 초홍과 성태(현우)의 로맨틱한 첫 키스 성사를 위해 촛불과 와인을 직접 준비하거나, 특별히 개최한 VVIP파티에성태가 참석하지 못할 위기에 놓이자 이를 돕기 위해 순발력을 발휘하는 등 초홍을 위한 사랑의 큐피드로서 톡톡히 활약했다.

특히 고수희는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연기로 독보적인 캐릭터를 완벽 소화한 것은 물론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하며, 안방 극장에 재미와 활기를 불어 넣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고수희가 출연중인 MBN 드라마 ‘마녀의 사랑’은 매주 수,목 밤 11시에 방송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