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김건모 콘서트 모습. - 대선주조 제공

대선주조(대표 조우현)는 최근 창립 88주년을 맞아 마련한 대선소주 공식 모델 김건모와 함께한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콘서트의 오프닝은 개그맨 ‘삼대천왕’이 포문을 열며 관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삼대천왕은 현장 이벤트와 더불어 신나는 공연을 통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이후 등장한 대선 공식 모델 김건모는 특유의 쾌활함과 유쾌함으로 원조 국민 가수의 명성에 걸맞은 가창력을 뽐내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공연 중간 보여준 익살스러운 멘트와 행동들은 TV 예능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모습을 떠올리게 해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 공연 시작 전 무대 바깥에서는 대선주조 임직원들이 직접 로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무료초청으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준비된 좌석이 시민들로 가득 채워졌으며 대선주조는 부산여성 장애인연대, 부산·울산·경남 지역 사회복지사, 부산항운노조, 외식업지회, 소방공무원, 탈북민, 다문화가정 등 여러 단체를 초청해 지역사회를 구성하는 다양한 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공연을 선물했다.

조우현 대표는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시민분들이 콘서트에 참여해주셔서 훨씬 풍요로운 공연이 될 수 있었다”며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지역 문화 격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