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18일 천안 MG인재개발원에서 ‘지역금융활성화 유공 및 MG희망나눔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 고규창 행정안전부 지방재정실장, 네번째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는 지난 18일 천안 MG인재개발원에서 중앙회 대의원 및 행정안전부 관계자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금융활성화 유공 및 MG희망나눔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지역금융활성화 유공 분야 △국민훈장 목련장에 중부새마을금고 박오균 이사장(강원) △국민포장에 정읍새마을금고 김적우 이사장(전북), 용궁새마을금고 오준식 이사장(경북) △대통령표창에 안흥새마을금고 최인흥 이사장(대전충남) , 포항새마을금고 이태용 이사장(경북) △ 대통령 표창 단체에 청양새마을금고(대전충남) △국무총리표창에 남창원새마을금고 명희찬 이사장(울산경남), 한밭새마을금고 김복순 차장(대전충남)이 각각 수상했다.

MG희망나눔 사회공헌대상 분야에서는 △대통령표창 단체상에 오류1동새마을금고(서울) △국무총리표창 단체상에 당진서부새마을금고(대전충남) △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에 단체 광양시새마을금고(광주전남), 북청주새마을금고(충북), 왜관새마을금고(경북)가 수상했다. 김창식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