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의 자체 기획·제작 시그니처 애니메이션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의 투니버스 첫방을 기념해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20일) 저녁 6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되는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의 본방송을 시청하고 투니버스 카카오스토리에 리뷰를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중 10명을 뽑아 ‘로봇트레인’의 변신 로봇 완구를 선물로 준다.
 
더불어 첫방송을 기념하는 공유 이벤트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의 예고편 영상을 응원메시지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고, 그 URL을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티빙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완구를 증정한다.
 
<변신기차, 로봇트레인 S2>는 최강 스피드를 자랑하는 ‘케이’, 최고의 엔지니어 ‘알프’, 최강 파워 ‘빅토르’, 천재 과학자 ‘지니’ 그리고 호기심 많고 에너지 넘치는 히든카드 ‘맥시’ 등 매력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레일월드의 평화를 지키는 ‘레일와치’로 기차에서 로봇으로 변신하며 함께 힘을 합쳐 크고 작은 문제를 해결해 나간다. 변신기차들의 모험과 성장의 이야기가 유쾌하고 생동감 있게 그려져 남아뿐만 아니라 여아에게도 교훈과 재미를 함께 전달한다.
 
매주 일요일 아침 7시 10분 SBS서, 목요일 저녁 6시에는 투니버스에서 시청 가능하며, 10월부터는 디즈니채널을 시작으로 총 10개 채널에서 방영된다. 또한 영국, 스페인 등 24개국에 선판매 되는 성과를 거두는 등 글로벌에서 K-애니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