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는 ‘굿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3년간 준법·안전 운전을 실천한 고객이 차량을 재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드라이버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가입 후 3년간 무사고·무과태료·무범칙금 운행을 준수할 경우 향후 1년 이내 현대자동차 및 제네시스 브랜드 차량 재구매 시 최대 40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차종에 따라 ‘굿 드라이버Ⅰ’ 프로그램은 가입 비용 10만원으로, 준법운전 조건을 충족해 재구매할 경우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대상 차종은 엑센트, 아반떼, i30, 벨로스터(벨로스터 N 포함), 아이오닉, 코나, 투싼 등 현대자동차의 소형~준중형 차종이다.

‘굿 드라이버Ⅱ’ 프로그램은 가입 비용 15만원으로, 300만원의 재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입대상 차종은 쏘나타, 그랜저, 아슬란, i40, 싼타페, 맥스크루즈, 넥쏘 등 현대자동차의 중형~대형 차종이다.

‘굿 드라이버Ⅲ’ 프로그램은 에쿠스(VI) 및 G70, G80, EQ900 등 제네시스 브랜드 전 차종을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 가입 비용은 20만원으로, 400만원의 재구매 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굿 드라이버 프로그램’은 차량 출고 후 3년 이내에 가입할 수 있으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쇼핑몰(http://hyundai.auton.kr)을 통해 직접 가입하면 된다.

이형중기자 leehj@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