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추워지고 있지만 광주권 대학생들 토익 공부 열기는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토익점수의 경우 취업을 위해서는 이미 기본 스펙이 되어 버린 지 오래라 점수 없이는 취업자체가 힘들기 때문이다.

현재 토익시험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렇기 때문에 독학이나 인터넷 강의 보다는 오프라인 학원으로 학생들이 몰리는 추세인데, 학원선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단기간에 점수를 얼마나 올려주는가’이다.

현재 광주지역 학생들 사이에서는 토익 수업만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이엔어학원 이보미 원장의 봄 토익 스킬수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학원의 수강자였던 김 모(23) 학생은 “토익점수 상승 후기를 보고 학원을 등록했는데 수업을 들어보니 단순히 해설 강의가 아니라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방법과 스킬을 알려주는 방식이라 토익점수를 쉽게 올릴 수 있었습니다”라고 만족도 들어냈다.

이보미 원장은 “제가 매달 직접 정기토익 시험을 치룬 후 리뷰를 통해 매월 바뀌는 출제경향에 맞추어 스킬업 수업을 진행 합니다”라며 “수업 이외에도 다른 학원에서 깊게 다뤄주지 않는 파트7이라는 수업도 학생들에게 추가로 지원하여 학생들의 토익시험 점수를 높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광주영어학원 이엔영어학원은 봄 토익 왕 기초반과 중급반, 실전반, 한 달 마스터 등 다양한 토익 수업반 등록 이벤트를 통해 할인과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