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병헌(왼쪽)과 변요한(오른쪽)이 밀리의서재 CF 촬영을 진행했다.

국내 최대 월정액 독서앱 ‘밀리의 서재’가 배우 이병헌과 변요한을 자사의 모델로 발탁해 TV CF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25일 알렸다.

배우 이병헌과 변요한은 시청률 15%를 넘나들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은tvN 인기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출연해 대세 배우로 등극했다. 지적인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를 지닌 두 배우는극중에서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흥행을 이끌었다. 

이창훈 밀리의 서재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두 배우는 대중적 인지도와 더불어 매력적인목소리가 공통점”이라며“독서앱 내 리딩북을 서비스하는 밀리의 서재와 두 배우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창훈 팀장은“두 배우와 함께 촬영한 이번 CF로 밀리의 서재를 전국민에게 알려 국민 독서앱으로 도약하겠다”며 “밀리의 서재의 첫 달 이용료는 무료이니,모두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길’바란다”고 말했다.

두 배우가 등장하는 이번 CF 총 3종으로 ▲독서 배틀▲2만권 무제한 ▲30분만에 해설하고 읽어주는 리딩북 등 밀리의 서재의 특장점에 관한 내용들이다.현재 밀리의 서재는 책 한 권 값으로 자사 플랫폼 내 모든 전자책들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밀리의 서재의 전자책 보유량은 2만 5천원 권에 달한다.더불어매달 1,000여 권 이상씩 추가되는 까닭에 내년 상반기 중으로 3만 권을 돌파할 예정이다.

리딩북은 밀리의 서재만의 독특한 서비스이다. 눈으로만 보는 전자책과 귀로만 듣는 오디오북에서 나아가 전문가의 요약을 30분간 눈으로 읽으면서 귀로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즉,어려운 책도 전문가가 쉽게 해설하고 짧게 읽어주는 것이 장점이다.

밀리의 서재 측에 따르면,이번에 CF를 촬영한 두 배우도 리딩북 제작에 참여했다.이병헌은 유발하라리의 ‘사피엔스’ 리딩북을,변요한은 유시민의 ‘역사의 역사’ 리딩북 제작에 참여해 다음 달 중 공개 예정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밀리의 서재는 최근 총 100억 원 규모의 시리즈 B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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