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원장 김태원

요즘 연예인이 10대들 사이에서 장래희망 1위인 시대이다. 그러나 탤런트나 가수가 되고 싶어도 어디서, 어떻게 시작을 해야 하는지 막연하게만 느껴진다. 그 만큼 꿈을 향해 도전 하기가 쉽지가 않다. 하지만 부활 리더인 김태원이 대표원장으로 있는 스타양성소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3개월 단기 속성반을 접수받는다.

최근 몇 년간 꾸준히 엔터테인먼트 교육 분야에서 1위를 하고 있는 연기,보컬 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원장 김태원)에서는 배우, 가수 및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대학 입시를 지원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3개월 단기코스를 오픈한다.

이 프로그램은 3개월간의 일정으로 오랜시간 많은 스타를 배출해낸 노하우를 집약한 커리큐럼으로 진행이되며, 교육 후에는 대형유명기획사의 오디션이 진행된다. 또한, 오디션 성적에 따라 정규과정 수강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이번 특별반에는 부활 김태원 원장의 특강과 배우 홍석천, 정선일, 임현식, 김영옥 선생님등 베테랑 배우들의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연기학원,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대형기획사의 각종 오디션, 혹은 오디션방송프로그램마다 트레이닝된 스타지망생들을 성공적으로 연결, 데뷔를 지원해 주고 있어 스타 발굴의 메카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동안 카라의 영지, 인피니트의 남우현, 울랄라세션의 박광선, 걸스데이의 소진, 헬로비너스의 라임, 이달의소녀 JINSOUL, 마마무 보컬 솔라, 보너스베이비 가온, 배우는 진세연, 조승현, 전수진 등 많은 스타를 발굴했다.

유명 연예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대형기획사에서 정기적으로 본스타를 방문해 스타 발굴을 위한 오디션을 진행하고 소속된 신인들의 트레이닝을 맡기고 있으며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도 연기와 보컬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곳이다.국내뿐 아니라 외국의 예비 연예인들도 직접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방문해 교육을 받고 있다고 하니, 그 효과가 세계적으로도 통용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특별반은 11월5일부터 진행 되며 분야는 배우, 가수, 보컬, 탤런트,연극영화입시, 실용음악입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스타트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