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존감 수업’의 저자이자 정신과 전문의 윤홍균 박사

인제대학교는 11월1일 오후 3시 본관 2층 대강당에서 ‘자존감 수업’의 저자이자 정신과 전문의 윤홍균(사진) 박사를 초청해 ‘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인제렉처시리즈로 열리는 이번 강연은 베스트셀러 ‘자존감 수업’의 저자 윤홍균 박사를 초청해 ‘자존감 수업, 어떻게 나를 사랑할 것인가’를 주제로 자존감이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과 함께 자존감을 끌어올리는 실천방안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강연은 정신의학과 전문의인 저자의 경험과 상담 사례를 바탕으로 자존감을 높이고 건강한 마음을 지킬 수 있는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방법에 대한 강의와 함께 현장에 참석한 관객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인제렉처시리즈 관계자는 “학업과 취업, 진로문제 등 삶에 치여 나를 사랑하는 법을 잊게된 청춘들이 무너진 자존감을 회복하고 마음의 건강을 단단하게 만들 수 있는 실제적인 방법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제대 프라임사업(PRIME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인제렉처시리즈는 인문학적 소양과 교양을 갖춘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명사를 초청해 강연하는 프로그램이다. 박진우기자 iory8274@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