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률 약 7.3%의 인기 예능프로그램 ,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에서는 오는 11월 5일 방영예정인 ‘로맨틱 아일랜드 제주’ 편을 예고했다.

인기예능답게 제주도 방영예정 소식으로 제주도여행, 맛집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현재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에는 한고은, 신영수, 소이현, 인교진, 최정원, 류승수, 윤혜원 등의 다양한 커플이 출연한다. 이 프로그램은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의 입장에서 바라보면서 운명의 반쪽을 만나는 것과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자는 취지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유명 예능프로그램에 제주도가 소개되는 만큼, 11월, 12월 제주도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제주도 맛집, 관광지, 숙소를 미리 알아보아야 한다. 제주도 항공권, 제주도 날씨, 제주공항 근처 맛집, 볼거리, 제주도 렌트카, 제주도1박2일, 3박4일 여행코스, 제주시내 맛집, 맛집 지도, 서귀포 카페 등의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여행을 하기에 도움이 된다.

특히 제주도여행에서는 관광명소는 물론 제주카페, 맛집 탐방을 위해 많이 방문하는 편이다. 제주신화리조트,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제주도 롯데호텔, 제주도 켄싱턴 호텔, 제주 하얏트리젠시, 제주 대명 샤인빌, 제주 라마다 프라자호텔, 제주도 메종 글래드, 제주 휘슬락 호텔, 제주 디아넥스 호텔, 제주 아스타 호텔, 제주 오리엔탈호텔, 제주도 신라스테이, 제주 루스톤빌라앤 호텔 등의 고급 호텔과 제주도 풀빌라 펜션, 제주도 게스트하우스, 제주 애월 숙소와 가까운 제주도 맛집을 찾고 있다면, ‘정용진 맛집 리스트’에도 등재되어 있는 ‘고집돌우럭’을 추천한다.

고집돌우럭 제주 공항점은 공항, 제주 동문시장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중문점은 서귀포시 중문 관광단지에 위치해 있어 관광과 숙박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맛집으로 제격이다.

제주도 핫 플레이스라 불리 우는 제주마노르블랑, 제주봄날카페, 제주델문도, 제주아줄레주, 이익새양과점, 제주테라로사, 제주 월정리해변, 제주 애월더선셋, 제주이호테우해변, 제주도 주상절리, 제주브릭캠퍼스, 용눈이 오름, 제주도 스노클링, 제주항몽유적지, 제주방주교회, 제주도패러글라이딩, 제주도 신화월드, 제주 올레시장, 동문재래시장, 제주 신화테마파크, 제주 동백군락지, 제주 박물관은 살아있다, 이중섭거리, 제주도 새별 오름, 중문색달 해수욕장 등에서도 가깝다.

‘정용진 맛집 리스트’에 등재되어 있는 ‘고집돌 우럭’은 전국 유일무이한 제주우럭 전문요리점으로, 오직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어 제주여행객, 제주도민 사이에서도 매우 소문난 맛집이다. SNS에서는 마약조림, 인생조림이라며 칭찬이 자자하다. 제주우럭조림 외에도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 한고은, 신영수 커플의 제주바다 해산물 캐는 장면이 나오듯, 뛰어난 해산물 수급력으로 청량한 제주바다에서 직접 수급한 식재료들을 준비해주시는 어부 아버지, 해녀 어머니의 활약으로 100% 자연산 식재료만을 사용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신선한 제주 모듬회, 돔베 고기, 랍스타, 제주 옥돔구이 등 다양한 제주음식을 맛볼 수 있어 제주도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끈임 없이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