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배우 유아름

신인배우 유아름이‘계룡선녀전’첫 등장을 앞두고 소속사 제이에스픽쳐스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소감을 전했다.

유아름은 ‘계룡선녀전’에서 정이현(윤현민 분)의 후배 조교 안정민 역을 맡았다. 브라운관을 통해 처음 시청자들과 만나는 그는털털하고 돌직구 매력을 가진 현실형 캐릭터로 망가짐도 불사하는 개성있는 캐릭터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오늘(6일) 2화 첫 등장한다.

공개된 영상 속 유아름은 첫 브라운관 데뷔 소감과 캐릭터 소개, 마지막으로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인사말까지 풋풋하고 당찬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캐릭터와 달리 여성스럽고 차분한 이미지 역시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계룡선녀전’이 첫 드라마인 만큼 설렘 가득한 데뷔 소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유아름은 “계룡선녀전이 웹툰으로도 굉장히 많은 사랑을 받은 작품이잖아요, 첫 데뷔작에 계룡선녀전으로 함께할 수 있게 되서 진심으로 기쁘고 또 영광스러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습니다”라며 애정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주변에 있을 법한 현실 친구 같은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까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하며 캐릭터 연구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 또한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백일의 낭군님 후속으로 어제(5일) 첫 방송 된 계룡선녀전은 매주 월,화 9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