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유정우

신인배우 유정우가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의 첫 등장을 앞두고 제이에스픽쳐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본방사수를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2일) 첫 등장하는 유정우는 ‘계룡선녀전’에서 뻔뻔한 매력을 가진 미스터리한 대학생 엄경술 역을 맡는다. 원작 웹툰에는 등장하지 않는 캐릭터로 요주의 인물이 될 것. 더욱이 구구단 미나와의 연기 호흡을 예고하며 극에 신선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전해졌다.

오늘 3화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영상 속 유정우는 “안녕하세요 유정우입니다”라며 환한 미소와 함께 손을 흔들며 인사했다. 이어 ”계룡선녀전은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오늘은 저 경술이도 처음 인사 드립니다. 저랑 함께 본방사수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라며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영상 속 유정우의 신인 배우답게 풋풋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극중 대학생 역할과 어울리는 훈훈하고 멍뭉미 넘치는 귀여운 외모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웹드라마 ‘방과후 연애2’에서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차세대 ‘랜선남친’ 수식어를 얻은 유정우가 또 어떤좋은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감을 갖게 한다.

한편, tvN 계룡선녀전은 매주 월화 9시 3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