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플레이제이 와 방탄소년단 과 함께한 과거 사진이 재조명 되고 있어 화제다.

과거 플레이제이 SNS 에는 " 방탄소년단 만나서 반가웠어요 다함께 쁘이~~~" 라며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플레이제이 가 각각 브이와 엄지를 지켜들고 카메라 를 응시하고 있다.

플레이제이 는 중국 예능 TV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 플레이제이 스타 인터뷰 의 메인 MC 로 당시 방탄소년단 의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찍은 친분 사진으로 알려졌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플레이제이, BTS 멋져요", "플레이제이 방탄소년단 잘 어울려요" ,"플레이제이 방탄소년단 멤버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플레이제이 는 중국 예능 한위싱동타이 , 대만 MTV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 의 MC 와 대만 에이벡스 를 통해 앨범을 발매하고 중화권 활동을 마쳤다.

​​최근 10월 부터 국내 예능 프로그램 활동에 돌입했으며 채널A 플러스 쇼프리티 , SBS CNBC 유행백서 ,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 3 , 멋 좀 아는언니 시즌 5 에서 메인 MC 등을 맡는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 및 출연중이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