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이에마 쇼핑몰 홈웨어 생활복 '예'

최근 가볍고 활동적이면서 일상복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된 홈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러움과 실용성을 강조하는 패션 트렌드에 따라 집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노년층의 경우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를 찾기 힘든 실정이다.

언더웨어 전문 쇼핑몰 ‘포이에마’ 박민호 대표는 이런 고객의 수요를 반영하여 최근 일상생활도 가능하며 집에 손님이 와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홈웨어를 선보였다.

박 대표는 “실내와 실외 모두 착용이 가능한 포이에마 홈웨어는 휴식시간을 더욱 편안하게 보낼 수 있으며, 손님맞이를 할 수 있는 생활한복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모두 잡았습니다. 이와 함께 감촉이 매우 부드러우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고밀도의 융으로 제작 되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고 밝혔다.

포이에마에서 선보인 홈웨어 ‘예’ 생활복은 남성 및 여성용으로 각각 2가지의 색상 제품이 출시 되었다. 국내 유일 언더웨어 특허 업체 ㈜무버진과 공동 개발 하여 착용시 움직임까지 고려한 패턴 설계로 구김을 최소화하면서도 편안함의 기능을 살려둔 제품이다. 가격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이벤트가 48,000원에 판매 되고 있으며, 연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한다.

크리스마스나 송년회 등 온 가족이 집에서 모이는 자리가 많아지는 연말, 따뜻한 홈웨어를 부모님께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세한 정보는 포이에마703 홈페이지와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