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이걸스 다은 /사진 제공: 모아이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헤이걸스가 이번 음반 '유후후 (YOO-HOO-HOO)'로 컴백한 가운데,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소속사 모아이 엔터테인먼트는 21일 헤이걸스의 대기실 인증샷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헤이걸스 다은, 희수, 잔디, 시연은 통산 네 번째로 발매하는 이번 음반 '유후후 (YOO-HOO-HOO)  “더쇼” 무대를 마치고, 대기실에서 팬들에게 밝은 인사를 전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멤버들의 한층 물오른 비주얼과 상큼하면서도 러블리한 미소 건강미 넘치는 몸매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헤이걸스 막내 다은이의 만화속 공주 같은 귀여움 으로 팬들을  설레이게 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으며 다은이의 인증샷을 본 팬들은 “대박” 왜이렇게 귀여워 섹시하다 이쁘다 최고 라는 반응을 보였다.

▲ 걸그룹 헤이걸스 / 사진 제공: 모아이 엔터테인먼트

헤이걸스는 인증샷과 함께 “앞으로도 많은 활동으로 찾아 뵙겠다. 네 번째 신곡 유후후 (YOO-HOO-HOO) 많이 들어주시고 응원해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헤이걸스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MTV ‘더쇼’을 통해 네 번째 디지털 싱글 유후후 (YOO-HOO-HOO)  컴백 무대를 펼쳤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성숙해진 보컬이 조화를 이뤘으며, 섹시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