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가은

지난해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비롯해 매 작품마다 ‘현실 여친’ ‘팔색조 배우’ 등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맡은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안정적인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김가은이 이번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연출 권혁찬/극본 이남규, 오보현, 문종호/제작 YG스튜디오플렉스/이하 ‘나길연’)에서 ‘이연서’ 캐릭터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고 있다.

특히, 스릴러부터 코믹 연기까지 자신만의 ‘출구 없는 매력’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가은이 ‘대체불가 배우’ ‘매력부자’로 새롭게 거듭나며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확실히 사로잡아 화제다.

‘나길연’은 하루살이 싱글녀 이연서(김가은 분)가 우연한 사건으로 월드스타 강준혁(성훈 분)을 길에서 줍게 되며 그려지는 코믹 감금 로맨스로 방영 전부터 신선한 소재와 김가은, 성훈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았던 작품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사전 제작 드라마다.

그 중, ‘이연서’ 역을 맡은 배우 김가은은 정규직 전환을 꿈꾸는 계약직, 파견직 등의 현실적인 모습들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 ‘오늘날 청춘들의 표본’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많은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배우 성훈과의 찰떡 같은 케미와 더불어 스릴러적인 부분부터 코믹적인 요소까지 다양한 장르를 완벽하고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김가은의 재발견이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시청자들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이처럼, ‘나길연’ 속에서 다양한 매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을 끌고 나가고 있는 배우 김가은이 남은 회차 동안 얼마나 더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낼지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매력부자’ 배우 김가은의 매력을 200% 이상 느껴볼 수 있는 오리지널 옥수수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는 매주 목, 금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