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강 지방정원 일원서

스탬프투어·플리마켓 마련

울산상공회의소 울산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공동위원장 차의환 울산상의 부회장, 울산시 송병기 경제부시장)는 24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태화강 지방정원 일원에서 ‘2018년 시민참여 일자리 인식개선 캠페인 WORK&WALK Together 스탬프투어’를 개최한다.

울산시자원봉사센터, 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와 공동으로 개최되는 이번 캠페인은 정부 및 울산시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을 홍보하고 시민참여 일자리 및 고용 인식개선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좋은 일자리 환경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은 스탬프투어, 일자리 유관기관 홍보부스, 플리마켓, 경품추첨 이벤트 및 버스킹공연 등 다양한 행사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스탬프 투어의 경우 일자리 관련 퀴즈를 풀면서 진행되며 완성된 스탬프 지도는 울산청년CEO,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산업인력공단 CS컨설팅을 지원받는 지역 창업기업들이 참여하는 플리마켓의 상품이용권으로 교환해 줌으로써 지역의 창업기업 홍보와 판로확대의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울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스탬프 투어의 경우 ‘bit.ly/워크투게더’를 통해 사전접수 혹은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울산인적자원개발위원회(228·3179)로 하면 된다. 김창식기자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