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도윤걸’

가수 ‘도윤걸’이 11월 26일 정오 디지털 싱글 ‘너뿐이니까'를 발매, 새로운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다가온다. 

카리스마 넘치는 가수 ‘도윤걸’, 이번 싱글의 첫 번째 트랙에는 테마 감성 라틴댄스곡 ‘너뿐이니까’와 두 번째 트랙에는 애절한 발라드곡 ‘천상연(acoustic ver.)’이 담겨있다.

춘천 출신의 가수 ‘도윤걸’의 신곡 ‘너뿐이니까'는 라틴댄스 장르의 빠르고 경쾌한 노래로 파워 넘치는 에너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신나는 브라스 세션과 청량감 있는 멜로디로 무장한 ‘너뿐이니까'는 상큼한 코러스가 더해져 '도윤걸'의 매력을 더욱더 업그레이드시켜주었다.

'도윤걸'은 “보너스 트랙으로 담겨있는 두 번째 곡 ‘천상연(acoustic ver.)’은 겨울 대중음악 애호가들의 가슴 깊은 곳까지 울려주는 애잔한 어쿠스틱 발라드곡으로 준비했다.”며, “슬픈 기타 세션과 애잔한 멜로디가 더해져 감성의 최고조로 이끌어준다.”라고 피력했다.

한국디제이클럽 김인영 회장은 “이번 신곡 ‘너뿐이니까'를 통해 대중 앞에 당당히 선 가수 ‘도윤걸’이 준비한 열정 넘치는 멋진 음반과 활발한 활동이 기대된다.”라고 언급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