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추화정 / 사진 제공: 아이컨텍컴퍼니

추화정, 화장품 브랜드 전속 모델 낙점…’차세대 광고 요정’급부상
추화정, 솔로 데뷔 앞두고 장르불문 다채로운 행보로 국내외 시선 싹쓸이‘눈길’

솔로 데뷔를 앞둔 가수 추화정이 화장품 브랜드의 새 얼굴로 선정되며‘대세 광고 요정’의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아이컨텍컴퍼니는 26일 “추화정이 화장품브랜드 ‘코리코리(KORIKORI)’의 전속 모델로 낙점됐다”고 밝혔다.

브랜드 측은 “추화정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와 건강한 피부가 브랜드와 맞아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모델 선정 이유를 전했다.

▲ 가수 추화정 / 사진 제공: 아이컨텍컴퍼니

추화정은 “자주 애용하던 제품의 전속 모델로 발탁돼 기쁘다”며“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모델로서 열심히 활동 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추화정은각종 공연, OST 참여 등 활발한 음악 활동과 더불어 대만 MTV ‘아애우상(我愛偶像, Idols of Asia)’, 삼립방송국예능 ‘安安大明星(안안대명성)’,‘拜托了 女神(부탁해요 여신님)’, 민영지상파 CTV 예능 ‘The Hunger Game(饥饿游戏, 더 헝거 게임)’ 등에 출연, 국내외를 넘나드는 행보로 주목 받고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솔로 데뷔 전부터 대중들의 주목을 이끌고 있다.

한편 추화정은 정식 솔로 데뷔를 위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