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력부자’ 배우 김가은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에서 ‘대체불가 배우’ ‘매력부자’ ‘케미요정’ 등 다양한 수식어와 함께 큰 호평을 받은 배우 김가은이 특별한 종영 소감을 전하며 마지막까지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대체불가 배우’ ‘매력부자’ ‘케미요정’ 등 다양한 수식어와 함께 큰 호평을 받으며 인생 캐릭터를 갱신한 배우 김가은이 열연한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나는 길에서 연예인을 주웠다’(이하 ‘나길연’)가 어느덧 종영을 앞두고 있다.

‘나길연’은 100% 사전 제작 드라마로 ‘러블리 매력 부자’ 김가은과 ‘로코 장인’ 성훈이 만나 촬영 전부터 관심을 받은 작품이다.

또한,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조선 명탐정’ 등을 집필한 이남규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다양한 장르가 소화 가능한 오보현, 문종호 작가, ‘도깨비’ ‘주군의 태양’ ‘신사의 품격’ ‘시크릿 가든’ 등을 공동 연출하고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를 연출한 권혁찬 감독 등이 의기투합해 완성한 작품이다.

특히, 배우 김가은은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호랑’ 역에 이어 이번 ‘나길연’에서 스릴러부터 코믹 연기까지 자신만의 출구 없는 매력으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매력 넘치는 ‘이연서’ 캐릭터로 새롭고 다양한 수식어를 얻으며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해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총 10부작으로 이루어진 ‘나길연’의 종영을 앞두고 배우 김가은은 “재미있게 방송을 보며 무더웠던 촬영 때가 많이 생각났다. 아쉬움도 있지만, 너무나 즐겁게 모두가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며 추억을 회상하며 운을 띄웠다.

이어 “’나길연’은 개인적으로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올 여름처럼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했고, 쌀쌀한 겨울날 마무리가 되는 특별한 작품이다. 그리고, 감독님과 작가님을 비롯해 모든 배우님들과 스태프 분들이 누구보다 한 마음, 한 뜻으로 즐겁게 촬영한 추억 많았던 작품이라 생각한다. 정말 모두에게 감사하다.”라며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대체불가 배우’ ‘매력부자’ ‘케미요정’으로 불리며 인생 캐릭터를 갱신한 배우 김가은은 배우 김혜자, 한지민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내년 JTBC 상반기 최고 기대작인 사전 제작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오현주’ 역을 맡아 또 한번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하며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