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방송인 '플레이제이'가  유명 크리에이터 '대도서관'과 '윰댕'과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 했다.

플레이제이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샵 and 같은 시상식 상받기전 기분좋게 찰칵♡♡♡♡♡ "이라며 대기실에서 찍은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대도서관 은 턱스도를 윰댕 은 하얀 롱드레스 플레이제이는 핑크 브이넥 스웨터 와 턱시도를 각각 입고  시상식 대기실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활짝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대도서관 과 윰댕 부부 와 플레이제이 의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대도서관 과 윰댕 플레이제이 예능 대세로 흥해라!" ,"플레이제이 대도서관과 윰댕 예능대세들 대박 기대!", "플레이제이 도 유투버 가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윰댕 부부 와 플레이제이 는 지난 28일 여의도 63빌딩 에서 열린 제26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에서 대도서관 과 윰댕 부부는 TV 예능 남자신인상 과 여자신인상 을 플레이제이 는 예능 아이콘 상을 각각 수상했다.

​예능 아이콘 상을 수상하게 된 플레이제이는 중국 예능 '한위싱동타이'와 대만 MTV '워아이오우샹 플레이제이 오우샹주보' MC로서 K-POP 스타들과 배우들의 인터뷰를 진행한 바 있으며 최근 10월  SBS CNBC 유행백서, 채널 A플러스 쇼 프리티 ,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3 뷰티마스터 MC , 멋 좀 아는 언니 시즌 5 고정 MC 로 예능 프로들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