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오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원규)은 3일 중구 성안동 울산광역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사랑의 김장봉사활동을 벌여 300포기의 김치를 전달했다. 울산오성라이온스클럽은 김장봉사와 함께 매월첫째 금요일 급식봉사를 해오고 있다.
연말 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가 잇따르고 있다.

울산 동구 월봉시장 상인회(회장 심윤보)는 3일 화정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열고 김치의 한 종류인 섞박지 400㎏을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섞박지는 월봉시장 상인회 회원 20여명이 함께 마련한 것으로 화정동은 전달받은 섞박지를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200가구에 배부할 예정이다.

울산 북구 새마을회는 지난 2~3일 울산수협 강동위판장에서 이웃사랑 김장 담그기를 진행해 김치 350박스를 지역 사회복지시설 10곳과 차상위계층 등 300가구에 전달했다. 이동권 북구청장과 북구의회 이주언 의장, 이상헌 국회의원 등이 동참했다.

울산 중구 병영1동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 복지전담팀은 이날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지원 사업’으로 지역 내 독거노인과 장애인 등 14가구를 찾아 7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울산오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원규)은 사랑의 김장봉사활동을 통해 마련한 김치 300포기를 울산장애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다. 정세홍기자 aqwe0812@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