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고집돌 우럭

인기예능프로그램 채널A ‘도시어부’가 마이크로닷 논란으로인해 촬영이 연기되었으나, 오는 12월 9일 제주도편 촬영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도시어부에는 마이크로닷 대신 게스트가 초대되며, 유민상, 허경환, 장도연이 함께할 예정이다. 많은 누리꾼들의 도시어부 제주도편 녹화재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은 제주도 한달살기, 제주도 여행에 대한 관심으로도 이어지고 있다.

여행을 할때는 맛집리스트, 숙소와 관광지에 대한 일정을 충분히 계획해 놓는 것이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 제주도가볼만한곳으로 많이 꼽히는 제주 퍼시픽랜드, 제주 새별오름, 제주 월정리해변, 제주 용눈이오름, 제주 에코랜드, 제주 카멜리아힐, 이중섭거리, 성산일출봉 등 관광명소는 제주 디아넥스호텔, 제주롯데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 제주 신라호텔, 제주 독채, 가족펜션, 제주 게스트하우스, 제주 온수풀호텔 등과도 가까워 인기가 많은 명소이다.

제주도에서는 주로 제주시, 서귀포시로 나누어 여행을 즐긴다. 제주공항 근처, 제주 애월 맛집 ‘고집돌우럭’은 제주시, 서귀포시 중문 각 2곳에 위치해 있으며, 해녀낭푼밥, 전복새우우럭조림, 제주 옥돔구이로 유명한 맛집으로, 제주 신화월드, 제주 주상절리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그 인기는 SNS 인생조림, 마약조림이라는 별칭 뿐만 아니라, ‘정용진 맛집 리스트’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