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최자혜

배우 최자혜가 빠른 극의전개와 흥미로운 스토리 전개로 화제를 뿌리고 있는 SBS 수목 미니시리즈 ‘황후의 품격’ 에 전격 합류, 황실나인 ‘하청단’역으로 출연하며, 한층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작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올해 최자혜는 새로운 소속사 위케어스와 계약 체결하면서 영화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감독 이우열, 제작 : 홍시쥔) 오정세,유다인 배우와 호흡을 맞추고, 웹드라마 ‘사회인’에서 원호(공정환)의 아내인 ‘수정’역으로 출연해 최근 촬영을 마친 후, 인기리에 방영중인 황후의 품격에 합류하게 되어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 배우 최자혜

촤자혜 가 맡게 된 미니시리즈 ‘황후의 품격‘ 에서의 ‘하청단’ 역은 태황태후의 황실 나인으로, 김순옥 작가가 새롭게 만든 캐릭터로서, 앞으로 전개될 극에서, 어떤 역할로 극을 흥미롭게 하게 될지 궁금해지는 캐릭터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MBC 공채출신으로 대장금을 통해 얼굴을 알린 배우 최자혜는 한동안 꾸준히 브라운관에 얼굴을 비치며 이름을 알려가던 때, KBS 제빵왕 김탁구를 끝으로 결혼 후 동안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다. 최근 활동 복귀에 적극적으로 시동을 걸면서, 영화 및 웹 드라마 등의 작품을 출연, 본격적으로 작품활동의 행보를 이어나가게 된 만큼, 그동안, 길었던 휴식기간 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배우 촤자혜 가 새롭게 등장할 미니시리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은 금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