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은샘 / 사진제공: 매니지먼트에어

OCN 토일드라마 ‘프리스트’(극본 문만세, 연출 김종현)에 배우 이은샘이 출연한다.

24일 첫 방송된 OCN '프리스트‘는 남부가톨릭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초현실적 현상들 속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을 합친 의사와 엑소시스트의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다.

이은샘은 ‘프리스트’에서 구도균형사역 (손종학 분) 딸 구민지 역으로 돌아왔다..

배우 이은샘은 2007년 KBS1 TV소설 ‘그대의 풍경’에서 아역 데뷔 이후 KBS2 TV유치원 ‘파니파니’, EBS ‘요리요리쿡쿡’, EBS ‘만들어 볼까요’, EBS ‘빵빵요리버스’ 진행자로 활약하였고, 또한 웹드라마 ‘복수노트’과 tvN 드라마 스테이지 ‘문집’에 출연하여 발군의 실력을 뽐냈으며,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에 중딩 장영주 역으로 열연을 펼쳤으며, 최근 종영한 MBC 월화 드라마 ‘배드파파’에서 꿈이 많은 여고생 이슬기 역을 완벽히 소화했었다.

앞으로의 배우 이은샘의 연기가 기대되는 가운데, 의학과 초현실적인 현상을 결합시킨 메디컬 엑소시즘으로 첫 방송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OCN 토일드라마 ‘프리스트’는 매주 토,일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