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야, 부탁해’ 김민영,

‘커피야, 부탁해’ 김민영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채널A 새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연출 박수철/제작 비엠컬쳐스, 콘텐츠풀)에서 주인공 이슬비 역으로 시청자들의 공감과 설렘을 자극하고 있는 김민영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영은 짝사랑 중인 역할에 몰입한 듯한 소녀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사랑스러운 순정파인 슬비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김민영의 밝은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것.
또한 김민영은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미소를 잃지 않으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새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연출 박수철/제작 비엠컬쳐스, 콘텐츠풀)에서는 슬비와 현우(용준형 분)가 만화인의 밤에 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만화인의 밤에 간 슬비는 현우와 예나(길은혜 분)의 대화를 듣게 되는데, 현우마저 자신을 뚱뚱한 애로 생각하고 있었다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고 행사장을 빠져 나오게 된다. 

평소 입지 않던 화사한 옷과 공들인 메이크업까지, 만발의 준비를 하며 한껏 들떠있던 모습이 비춰졌던 터라 현우 눈에는 예쁘게 보이고 싶었던 슬비의 상처받은 모습은 더 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김민영은 슬비의 감정이 전해지는 눈물연기로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설렘과 짠함을 오가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슬비의 다채로운 면면을 완벽 소화,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