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룡선녀전' 윤현민

윤현민이 '계룡선녀전' OST를 직접 불렀다.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 11회, 12회 엔딩을 장식한 윤현민의 노래가 이번에는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현민이 가창한 곡은 '눈물맛'. 극중 선옥남(문채원 분)을 항한 애틋하고 절실한 마음을 담은 가사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본인이 연기하고 있는 정이현 캐릭터의 감정을 더욱 깊게 전달했다.

'계룡선녀전'은 선옥남(문채원 분)을 향해 깊어진 마음과 반대로 흔들리는 옥남의 모습이 비춰지고, 동시에 선명해지는 전생으로 괴로워하는 이현의 모습까지 그려지면서 더욱 혼란스러운 전개를 이어나가고 있다.
정이현의 감정선이 보다 중요해진 시점이기에 윤현민이 직접 가창한 이번 OST 참여는 그 의미가 남다르다.

윤현민은 전작 '마녀의 법정', '내 딸 금사월' 등에서도 OST를 직접 부른 바 있다. 이번 '계룡선녀전' OST 참여 역시 막바지 촬영으로 분주한 일정 중 녹음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그의 작품에 대한 각별한 의리와 애정을 엿볼 수 있다.

해당 음원은 18일 오후 6시, ‘계룡선녀전’ OST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계룡선녀전’은 오늘(17일) 13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