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병원(병원장 정융기)이 병원 공식 SNS매체(블로그·페이스북)를 통한 온라인 이벤트(사진)를 19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울산대병원은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병원을 이용하고 응원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핫뉴스 퀴즈’와 ‘사행시 짓기’ 2가지 부문으로 진행된다.

핫뉴스 퀴즈 맞추기 이벤트는 2018년 울산대병원 5개 뉴스를 보고 빈칸에 맞는 단어를 맞추면 된다. 다른 이벤트인 사행시는 ‘울대병원’ 단어에 맞춰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응모된다.

핫뉴스 퀴즈 정답자 중 3명에게는 건강검진권이 제공된다. 사행시 짓기 이벤트 응모자 중 베스트작품상에게는 영화티켓이, 우수작품상에게는 치킨교환권이 제공되며, 응모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3일 울산대병원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울산대병원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울산대병원 대외협력홍보팀 관계자는 “울산대병원을 아끼고 사랑해준 환자와 지역주민들에게 작은 기쁨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석현주기자 hyunju021@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