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배우 유정우

신인배우 유정우가 ‘계룡선녀전’ 종영소감을 전했다.

24일 제이에스픽쳐스 측은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 (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에서 의문 가득한 반전 캐릭터로 극에 긴장감을 높이고 있는 유정우의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유정우는 “브라운관 첫 데뷔를 김윤철 감독님 그리고 좋은 선배님들, 스텝 분들과 함께해서 영광이었고 또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비록 경술이가 수상한 행동(?)을 많이 하기도 했지만, 독특한 캐릭터인 만큼 연기하면서 정이 많이 들어서 잊지 못할 거 같아요”라고 전하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첫 작품인 만큼 정말 열심히 촬영에 임했습니다. 앞으로 더 노력해서 좋은 작품으로 발전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하는 당찬 포부로 종영 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계룡선녀전’에서 유정우는 웹툰 원작에는 등장하지 않는 캐릭터인 엄경술 역을 완벽 소화하며 훈훈한 외모와 존재감 넘치는 활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드라마 데뷔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수상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반전 존재감’을 선보이고 있는 유정우의 남은 스토리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은 25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