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추화정 / 사진 제공: 아이컨텍컴퍼니

가수 추화정이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인사로 추운 겨울 따스한 온기를 전했다.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은 25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추화정의 크리스마스 기념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추화정은 “행복한 크리스마스, 다가오는 연말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뜻깊은 연말 보내세요. 메리 크리스마스”라는 훈훈한 메시지를 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추화정은 레드 컬러의 니트와 루돌프 머리띠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하며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공개된 영상 속 추화정은 산타 망토를 두르고 WHAM!(왬)의 ‘Last Christmas(라스트 크리스마스)’ 후렴구를 청량한 보이스로 열창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추화정은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라는 축하 인사를 전한 후 “곧 솔로 앨범으로 찾아올 테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솔로 데뷔 임박을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추화정은 각종 공연, OST 참여 등 활발한 음악 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과 대만 MTV ‘아애우상(我愛偶像, Idols of Asia)’, 삼립방송국 예능 ‘安安大明星(안안대명성)’, ‘拜托了 女神(부탁해요 여신님)’ 등에 출연하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약으로 솔로 데뷔 전부터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추화정은 솔로 데뷔를 앞두고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