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덩쿨튜브 라이브 방송모습: (좌)주세화 리포터 (우)구재희 대표

SBS 주말드라마 ‘운명과분노’(극본 이제인 전찬호, 연출 정동윤, 제작사 호박덩쿨)의 공식 유튜브 덩쿨튜브(Dcool)에서 배우들의 인터뷰와 메이킹 필름,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만날 수 있어 화제다.

특히, 시청자들은 볼 수 없었던 촬영중인 세트장의 모습,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어, 드라마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덩쿨튜브(DcooL)는 드라마 제작사인 ㈜호박덩쿨{대표 신병철, SBS 일일드라마[아내의 유혹], SBS 주말드라마 [파리의 연인] 외 다수 제작}이 시청자와 드라마의 적극적인 소통과 PPL상품의 소개를 위해 만든 YouTube 채널로, MCN 제작사인 미디어믹스 인터내셔날{대표 구재희}과 손을 잡고 새로운 시장인 MCN 업계의 확장과 넓은 시청층과의 소통을 통해 운영되는 SNS채널이다.

지금까지는 꼭 꼭 숨겨왔던 드라마 속 PPL 상품을 속 시원히 소개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확실히 해소한다. 상품의 리뷰와 제품정보, 구매정보까지 포함한 콘텐츠로 드라마 PPL로 참여한 기업의 만족도까지 상승하고 있다.

덩쿨튜브(Dcool)의 운영책임자 구재희씨(미디어믹스 인터내셔날 대표)는 “국내최초로 시도하는 TV드라마와 MCN의 결합을 통해 시청자와 더욱더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덩쿨튜브의 운영을 맡아 책임감을 느끼며 또 개인적으로는 새로운 시도로 즐거움을 느끼며 일하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유튜브 채널, 덩쿨튜브(Dcool)에서 SBS 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의 소식을 전달하고, 시청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새로운 형태의 드라마 보는 재미를 더해 줄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다. 총 경품 규모 1억원을 내세우고 진행하는 덩쿨튜브의 다양한 이벤트도 주목해 볼 만 하겠다.

덩쿨튜브(Dcool)는 , Youtube, 네이버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