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엔어학원 수강생

광주토익학원 토익수업 이엔어학원 봄토익 수업이 겨울방학을 맞아 전남권 대학교(전남대, 조선대, 호남대, 광주여대 보건대, 동신대, 광주대) 대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엔어학원 이보미 원장은 “단 기간에 토익 점수를 올리는 비결은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시험에 나오는 포인트를 찝어서 공부하는게 중요하다”며 “얼마나 오래 공부하느냐 보단 어떻게 공부하느냐가 중요하기 때문에 방학기간을 통해 최단기간 토익점수를 올릴 수 있는 스킬 토익수업 시스템을 수업에 적용하여 단기간 토익점수 상승을 원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올인원 집중토익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추가적으로 별도의 올인원 스터디 진행을 통해 LC, RC 모든 파트를 시간을 재고 풀어봄으로써 실전감각을 키우는 문제풀이 스터디도 무료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보미쌤의 RC강의는 특유의 접근법으로 문법이 약한 학생들도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RC출제 포인트와 취약한 문법 유형들도 알기 쉽게 수업이 진행된다. 이러한 강의는 수강생들 후기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정기토익 연속만점 이력과 매월 바뀌는 출제경향에 따른 족집게 스킬비법은 이엔어학원 홈페이지 수강후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엔어학원 학원 관계자는 탄탄한 강사님들과 풍부한 토익 콘텐츠, 프리 타임제 운영, 좋은 학원 시설 등을 통해 "한 달 또는 두 달 만에 토익점수를 올리고자하는 학생들, 토익공부는 하는데 점수가 오르지 않는 학생들, 방학 때 집중적으로 토익공부를 원하는 학생들, 기초가 없어서 토익공부가 고민 중인 학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많은 학생들의 이엔어학원 토익수강후기와 토익공부 열정에 감사하는 의미로 선착순 교재증정 이벤트 및 친구동시 등록 할인 이벤트도 같이 진행 중이며, 이벤트는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겨울방학을 맞이해 단 기간에 점수를 올릴 수 있는 광주시내 토익학원을 찾는 학생들이라면 언제든지 이엔어학원 봄토익을 통해 상담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엔어학원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