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추화정

신예 가수 추화정이 솔로 데뷔 싱글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하며 가요계 출격을 예고했다.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추화정의 솔로 데뷔 싱글 ‘실컷’의 콘셉트 포토 세 장을 게재했다.

먼저 공개된 이미지 속 추화정은 흰 니트에 청바지를 입고 추억을 회상하는 듯한 아련한 표정으로 침대 위에 걸터앉아 쓸쓸한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는 오렌지 색 니트와 청바지를 매치한 추화정이 다리에 팔을 괴고 우수에 가득 찬 눈빛으로 애절함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이미지에는 의자에 앉아 창문을 응시한 채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추화정의 뒷모습이 공허한 느낌을 풍기고 있다.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순한 비주얼은 물론, 프로페셔널한 매력으로 신인답지 않은 분위기를 뽐낸 추화정이 어떤 색깔이 담긴 신곡으로 가요계를 물들일지 기대가 배가되고 있다.

추화정은 케이블TV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8등신 이선희’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은 후 각종 OST와 커버 영상을 통해 탄탄한 보컬 실력을 입증하며 ‘차세대 발라드 퀸’의 등장을 예고했다. 또한 추화정은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을 비롯해 대만 유명 예능프로그램에 연이어 출연하며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과시,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성장할 무한한 가능성을 기대케 했다.

한편 추화정은 오는 1월 1일 오후 6시 첫 싱글 ‘실컷’을 발매할 예정이며, 현재 정식 솔로 데뷔 활동을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