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밸리 론칭 기념, 선착순 1,000명 1+1 증정행사

구강전문브랜드 닥터홍, 헤어전문브랜드 블랙홍을 자체브랜드로 운영하고 있는 세노컴퍼니는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닥터홍, 블랙홍 브랜드를 통합하여 ‘에이치밸리’ 라는 뷰티&코스메틱 브랜드를 론칭하였다고 전했다.

닥터홍은 2016년 12월에 집에서도 쉽게 셀프 치아 미백제를 할 수 있는 닥터홍 화이트매직을 시작으로 구강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추가로 미백치약, 이중모 전동칫솔, 구강 세정기, 구강세정제, 혀 클리너등을 출시하였다.

또한 2018년 4월에 탈모&헤어 전문브랜드 블랙홍을 론칭하여 흑채스프레이, 헤어토닉, 탈모샴푸와 PH5.5의 천연퍼퓸 샴푸5종&트리트먼트 5종을 출시하였다.

세노컴퍼니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4종의 신제품을 준비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품 R&D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홍종국 대표는 “세노컴퍼니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진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아이디어 상품을 보다 빠르게 연구하고 개발하여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높은 제품을 출시하고, 자체브랜드를 제조·유통 전문기업으로 부상시키는 것을 올해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현 시대에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세노컴퍼니의 2019년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경상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